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찾아왔지만, 평소와 다르게 더욱 짧게 느껴지는 가을이다. 하지만 가을은 더웠던 여름과 추워질 겨울 사이에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계절이다. 소중한 계절,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편안하고 안락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따뜻하고 차분한 가을 느낌을 경험할 수 있는 벽지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따뜻함과 내추럴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지 컬러’
은은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지 톤의 컬러는 가을뿐 아니라 다른 계절에도 사랑받고 활용도가 높은 컬러이다. 내추럴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지 컬러는 가을의 공기와 햇살을 머금으면 더욱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소품, 가구, 조명 컬러 매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기분에 따라 변화를 주기 쉽다.
더욱 진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라운 컬러’
브라운 컬러는 베이지 컬러보다 명도가 낮기 때문에 더욱 진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명도가 낮은 컬러 사용이 부담스럽다면, 화이트 패브릭, 가구 혹은 라이트 그레이 소품을 활용하면 좀 더 가벼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 활용에 부담감이 없다면 블루 컬러를 믹스해서 좀 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약 46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벽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신한벽지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다면, 신한벽지 홈페이지에서 샘플 신청 서비스를 통해 A4 사이즈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샘플 신청 서비스는 더욱 다양해진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의 특별한 컬러인 ‘신한벽지 X 무아공간’의 무아 컬러를 경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