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접착성과 시공성으로 점점 커지는 마루를 확실히 잡아주다
켐마트코리아가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친환경 마루 접착제 ‘황토풀’이 광폭마루 트렌드와 맞물려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점차 넓어지는 마루 트렌드에 따라 프리미엄 접착제에 대한 니즈가 상승하는 추세다. 마루 자재 특성상 규격이 커질수록 수축팽창률이 강해질 수밖에 없어, 프리미엄 접착제를 통한 마루의 바닥 밀착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것이다.
켐마트코리아의 ‘황토풀’은 강성 높은 광폭 자재의 변형을 최소화하는 기능상의 이점이 있는 프리미엄 접착제다. 특히, 눈여겨볼 점은 마루를 직접 시공하는 시공자가 가장 선호하는 마루 접착제라는 점이다.
한 업계 관계자는 “황토풀을 사용하면 시공 시 불쾌한 냄새가 없으며, 타 접착제 대비 월등히 뛰어난 접착성과 시공성으로 혹여 발생할 수 있는 민감 자재들에 대한 ‘뒤탈’ 부담을 내려놓고 시공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다”고 밝혔다.
황토풀은 광폭마루뿐만 아니라, 사각마루, 헤링본 마루 등 마루 타입과 규격에 구애받지 않는 올라운더 마루 접착제다. 또한, 황토풀은 천연황토 30%가 함유된 국내 유일 특허 인증 오리지널 황토 접착제로, 제독, 항균, 공기정화 등 인체에 이로운 기능성을 갖췄고,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월간 THE LIV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