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과 벽을 같은 디자인으로…더 넓어 보이고 안정감 있는 공간 연출
한솔홈데코가 기존 강마루 ‘SB마루’와 벽 마감재인 ‘스토리월’의 디자인을 통일, 벽과 바닥을 같은 디자인으로 연결해 공간의 구분 없이 연속성과 확장성을 부여하는 인테리어 컨셉을 제안한다.
SB마루 스톤 인기 패턴, 스토리월로 만나다
한솔홈데코는 SB마루 스톤 중 인기 제품인 ‘그라니텔로그레이’, ‘무이네화이트’, ‘사멧그레이’, ‘마테라베이지’와 동일한 패턴의 스토리월 4종과 기존 스토리월 중 베스트 셀러 패턴 2종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신제품은 기존 390mm x 790mm 사이즈에서 590mm x 1200mm으로 대형화해, 한층 웅장하고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HDF 보드 대신 내수성을 강화한 SB보드를 코어재로 사용해 습기에 더욱 안정적이다.
SB마루와 스토리월의 조합, 확장감 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SB마루와 스토리월의 조합은 최소한의 소재와 색상으로 간결하게 꾸며진 인테리어를 강조하며 차분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치 하나의 마감재로 시공한 듯한 분위기는 좁은 공간도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통일감으로 인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연출한다.
한편, 스토리월은 방염성능을 보유한 목질 벽마감재로 대리석, 스톤, 우드, 콘크리트, 스틸 등 다양한 질감을 사실감 있게 표현한 제품이다. 내충격성, 내스크래치성이 우수하며, 주거·상업공간에 상관없이 내부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며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는데 적합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월간 THE LIV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