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Fabric)은 도시의 활기찬 분위기에서 벗어나 평온하고 여유로운 ‘쉼’의 가치에 집중한 인테리어 테마로, 공간을 부드럽게 밝히는 조명과 따듯한 터치의 러그, 담요와 같은 아이템을 함께 활용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패브릭의 세밀한 디테일과 마감을 그대로 담은 제품들을 통해 내추럴하고 로맨틱한 나만의 안식처를 연출해보자.
1. 레이몬드[99105]
패브릭 직조의 섬세함을 담은 레이몬드(99105)는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을 녹여낸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우드, 패브릭 소재와도 잘 어우러져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온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Color
레이몬드 99105 제품은 따스하고 아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2번 라이트 그레이 컬러는 아늑하면서도 차분한 컬러로 안정감 있는 거실을 연출할 수 있으며, 6번 딥 웜그레이 컬러는 평온하고 우아한 딥 컬러로 암막 커튼과 함께 연출해 깊은 숙면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2. 엣지블랑[99103]
엣지블랑(99103)은 소프트한 패브릭 소재가 주는 포근하고 따듯한 온기가 느껴지는 제품으로 식물이나 자연소재를 함께 두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여유롭고 편안한 보금자리를 완성할 수 있다.
Color
엣지블랑 99103 제품은 편안하고 뉴트럴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1번 라이트 그레이 컬러는 따듯하고 화사한 그레이 컬러로 포근한 무드의 거실에 추천하며, 3번 블랑 핑크 컬러는 차분한 핑크 컬러로 차분하면서도 생동감이 느껴져 로맨틱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