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가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초대형 규격의 사각 마루(정사각형 마루) ‘SB스톤 스퀘어 800’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SB스톤 스퀘어 800은 현재 국내 사각 마루 중에서 최대 규격인 800 x 800 x 7.5mm로 선보여졌다. 최근 트렌드인 대형 타일 규격으로, 공간의 가치를 한층 높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특히 큰 호응이 기대된다.
최대 규격으로 웅장함과 확장된 공간감 선사
SB스톤 스퀘어 800은 국내 최대 규격 사각 마루로, 웅장함과 확장된 공간감, 스톤 고유의 아름다움과 세련미를 제공한다. 또한, 이음새를 최소화해 더욱 자연스러운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SB스톤 스퀘어 800 패턴은 기존 SB스톤에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무이네화이트, 마테라베이지와 신규 패턴으로 무이네그레이, 비체아이보리를 선보였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기존 SB스톤 390 x 790mm와 590 x 1,200mm에 더해, 이번에 800 x 800mm 규격의 스퀘어 제품을 확대했다”며 “인테리어점 및 최종 소비자는 동일한 패턴으로 평형 및 공간별 넓이를 고려해 다양한 규격의 마루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SB스톤 스퀘어 800을 포함한 SB스톤 라인은 벽 장식재인 ‘스토리월’과 동일한 디자인 적용이 가능해, 마루와 벽이 연결된 하나의 통일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지난 2016년 국내 최초 초내수 보드를 사용한 섬유판 강마루를 출시했으며, 디자인 및 기능성을 다양화해 SB스톤, SB강, SB리얼텍스처 등 다양한 SB마루 시리즈를 출시했다. SB마루는 마루 품질을 결정하는 핵심 소재인 바탕재(코어재)로 초내수 SB코어를 사용해 생활 습기에 의한 마루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기존 합판 대비 찍힘과 긁힘, 눌림에 대한 내구성이 우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