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Paint)는 호텔에서 볼 수 있는 정제된 여백을 간결하고 단순하게 표현한 미니멀 인테리어 테마이다. 질감이라는 본질에 집중한 디자인에서 오는 절제된 무드는 어떤 공간에서도 유연하게 어우러지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정갈하게 마감된 도장 텍스처가 그대로 담긴 심플한 제품에 취향을 더해 공간을 보다 풍부하게 완성해보자.
1. 모노페인트[99110]
심플하고 세련된 텍스처의 모노페인트(99110)는 취향에 따라 유연하게 다양한 공간을 연출하고자 할 때 유용한 패턴이다. 정돈된 벽에 깔끔하게 페인트 칠을 한 듯한 도장 질감으로 어떤 소재와도 잘 어울리는 캔버스 같은 집을 연출할 수 있다.
Color
모노톤의 모노페인트 99110은 다양한 인테리어와 매칭하기 좋은 베이직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1번 모노화이트 컬러는 정갈하고 선명한 화이트 컬러로 공간을 확장되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거실 인테리어에 추천하며 6번 그레이지 컬러는 부드러운 베이지와 모던 글헤이가 섞인 뉴트럴 컬러로 온전한 휴식 공간인 침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2. 블랑페인트[99108]
블랑페인트(99108)는 표면 입자의 입체감을 극대화해 리얼한 샌드 페인팅 월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그레이, 핑크, 그린, 크림 컬러로 구성되어 단조로운 화이트와는 다른 차별화된 공간에 특화된 맞춤형 패턴이다.
Color
블랑페인트는 은은하면서도 내추럴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1번 블랑그레이는 엠보의 입자가 도드라지는 밝은 그레이로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는 전천후 컬러이다. 그리고 2번 뮤트핑크와 4번 아보카도그린은 과하지 않게 톤 다운된 컬러감을 지니고 있어서 부담없이 개성을 살릴 수 있으며, 3번 버터크림 컬러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