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다가오면서 웨딩 시즌이 시작되었다. GNI개나리벽지에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위한 로맨틱 컨셉의 벽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파스텔 톤으로 채우는 무드
화이트 페인트의 밋밋한 점이 아쉽다면 은은한 파스텔 컬러의 패브릭 라인을 제안한다. 연한 핑크 톤의 로하스 87459-6 제품과 인디핑크 무드의 87459-7 제품은 채도가 낮아 포근하고 자연스러운 직물 패턴과 어우러져 한층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다른 패턴으로는 프리모의 99108-3, 99108-4를 제안한다. 많은 소비자들이 시공하는 페인트 컬러 제품으로 너무 새하얀 벽보다는 신혼집의 온기를 가질 수 있는 연한 그레이, 베이지 컬러로 공간에 포근함을 더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보타닉 패턴의 포인트 벽지
밋밋한 침실 공간에 개성을 살리기 위해 침대 헤드 벽면에 포인트 패턴 벽지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99114-1은 과하지 않은 컬러감에 디테일하고 깊은 엠보가 보타닉 패턴을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 모티브가 큰 패턴에선 너무 많은 컬러가 있는 것보단 색을 덜고 엠보싱으로만 표현된 밝은 컬러를 사용하면 럭셔리한 포근함이 더해진다. 거실이나 방의 좁은 벽면을 포인트로 활용하는 방법도 좋다. 작은 잎으로 구성된 젠 스타일의 포인트 패턴은 미니멀하면서도 분위기 가득한 공간으로 느껴지게 할 수 있다.
패브릭 패턴으로 만드는 따뜻함
부드러운 질감의 벽지는 포근함을 더 해준다. 패브릭 질감의 리얼한 입체감이 돋보이는 벽지를 활용할 수 있다. 패브릭 벽지로는 로하스 87461-7, 프리모 99103-4 제품이 도톰하고 따뜻한 무드를 발산한다. 두 제품 모두 분위기 있는 채도 낮은 핑크 그레이 컬러라서 패브릭의 포근함이 배가된다.
뉴트럴 톤의 세련된 로맨스
베이지 톤부터 화이트, 그레이 톤으로 채워지는 뉴트럴 톤을 공간 전체에 사용해 차분하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로하스의 인기 있는 회벽 중에서도 87456-4 제품은 베이지, 그레이 톤으로 거칠어서 차가워 보일 수도 있는 회벽을 한 톤 내려 차분한 공간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87459-5의 따뜻한 베이지 톤과 자연스러운 직물은 가구나 공간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액자나 조명, 소품도 간결하고 적절히 활용하면 인테리어가 밋밋해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조금 더 미니멀하고 도시적인 무드를 원하는 신혼집은 87461-3, 87461-4 제품의 그레이 톤을 추천한다. 그레이 컬러는 어둡고, 차갑게 연출될 수도 있지만 도톰한 직물이 차가움을 없애고, 입체감으로 고급스럽게 보여지는 효과를 낸다.
글리터와 메탈릭 효과
은은한 반짝임이 있는 펄 벽지로 로맨틱함에 고급스러운 화사함을 더 할 수 있다. 펄감이 있는 벽지는 전체적인 벽면보다는 넓은 공간에 포인트 월이나 천장에 활용해보자. 로하스 87440 시리즈의 정교한 직물 위에 펄감은 신혼집의 화사함을 유지시켜줄 수 있다. 은은한 글리터는 무거울 수 있는 컬러를 산뜻하게 변화시켜 주어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하기에 좋다. 때로는 과감한 시도를 하는 것도 추천한다. 섬세한 메탈릭 패턴으로 색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87452-4, 87452-5 제품은 풍부한 컬러와 은은한 메탈의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