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인데코, 마이스터 2009 코르크 신제품 선보여
KC 400 S/ KB 400 S
뉴라인데코에서 독일 명품마루 마이스터사(MeisterWerke)의 신제품인 친환경 코르크마루를 선보였다.
마이스터 코르크마루는 200년 이상 된 코르크 오크나무를 원재료로 하여 만들었으며, 코르크가 가진 자연 친화적이고, 인체에 유익한 소재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친환경 신소재 마루다. 코르크 마루는 기존의 딱딱하고 단단한 마루보다 약간의 탄력성을 가진 마루재로 맨발에 닿는 감촉이 우수해 보행감이 좋으며, 코르크마루의 탄력성은 척추나 관절에 도움을 준다.
한편, 코르크가 가진 천연재료의 장점과 마루가 가진 장점을 결합한 이번 제품은 탄력적이면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그 이유는 표면에 7중 UV-varnished 와 oiled 코팅 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이다. 또, 관리가 용이하며 항균처리가 되어 있어 마루의 오랜 수명을 보장하며, 소음 감소의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스터의 코르크마루가 친환경적인 이유에는 시공방법의 차이도 있다.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유니클릭(UNICLIC)방식의 시공은 세계특허 기술로 시공 후 베이크아웃(환기작업)이 필요 없으며,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올해 마이스터사에서는 지난해 보다 획기적이고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제품이 출시됐다. 보통의 코르크나무의 외관 뿐 아니라, 꽃무늬, 스트라이프, 기하학무늬 등이 프린팅 된 이번 제품들은 더욱 트렌디 하고 멋스러운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02-2040-6720 / www.newlinedeco.com
저작권자 © 월간 THE LIV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