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공감 이끌어 낸 점 높이 평가받아
KCC의 TV 광고 ‘엄마가 골랐어’편(바닥재)과 ‘아들이 골랐어’편(창호)이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뽑은 ‘이달의 광고’ 5월 수장작으로 선정되었다.
‘이달의 광고’는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광고상으로 매월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를 대상으로 우수광고를 선정하게 되며, 이렇게 선정된 광고들은 연말에 열리는 가장 권위 있는 광고대상인 ‘대한민국광고대상’ 후보자격을 얻게 된다.
이번에 수상한 두 편의 광고는 KCC의 대표적인 인테리어 건자재인 PVC바닥재와 창호 제품에 대한 광고로, 가장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내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잘 담아낸 ‘엄마가 골랐어’라는 카피와 부모님을 걱정하는 자식들의 마음을 담담하게 이끌어낸 ‘아들이 골랐어’라는 카피는 이 두 편의 광고가 지향하는 가족애를 잘 표현해 냈다는 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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