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클래식에 집중하다
About 100% Design J
2010년부터 계속되던 강렬한 vivid color의 시대가 끝나고 2012년은 수수하고 단순 간결화된 색상이 강세를 보일 예정이다. 제일벽지의 2012년 신제품 ‘ 100% Design J ’(이하 ‘ J ‘로 표기)는 2012년 트랜드에 맞게 클래식한 분위기로 가면서 특히 고전적인 클래식에 집중했으며 기존의 클래식 느낌에서 조금 더 모던한 컬러인 Grey를 중심으로 배색이 이루어졌다.
‘ J ‘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클래식한 분위기와 가볍지 않은 고급스러움과 깔끔함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는데 보유제품을 살펴보면 기존의 화사하고 발랄한 제품도 찾아볼 수 있어서 다양한 제품과 함께 선택의 폭을 넓혔다.
JEIL WALLPAPER
‘J’는 무거운 느낌이 아닌 현대적인 감각의 클래식 Neo Classicism이 주(主)를 이루지만 심플하면서도 회화적인 요소가 들어있는 Modern Art,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몽환적 이미지의 Emotional Pastel, 그래픽적인 모티브로 시선을 사로잡는 Graphical Motive 그리고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자연이미지를 조형화시킨 Rustic Pleasure 등의 세부 컨셉으로 이루어져 있다.
저작권자 © 월간 THE LIV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