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부산리빙앤라이프스타일페어’ 오는 9월 26일 부산 벡스코서 개최
2019-09-05 이정아 기자
국내외 감각적인 브랜드 제품이 한 자리에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부산리빙앤라이프스타일페어’가 9월 26일부터 9월 29일까지 4일 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가구, 페브릭, 리빙 디자인 제품 등의 ‘리빙&인테리어’와 키친 웨어, 테이블웨어 등의 홈 테이블 데코 제품을 볼 수 있는 ‘키친&다이닝’, 여행 소품,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의 ‘라이프스타일’로 구성된다.
지난 해 뜨거운 반응을 받았던 ‘마마콤마’가 이번에는 ‘던-에드워드’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패션디자이너 출신 유명작가 ‘마마콤마’가 친환경 페인트 ‘던-에드워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했다. 또한 부산에서 사랑받는 편집샵이 한 곳에 모였다.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 집합인 ‘핫샵’은 부산에서만 볼 수 있는 흥미로운 디자인 브랜드를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리퍼브 제품을 소비자 대상으로 가성비 좋게 판매하는 ‘리라 아울렛’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카페 창업을 생각하는 예비 창업주와 감각적인 카페 공간 리모델링을 희망하는 창업주를 위한 ‘카페가구&인테리어’ 기획관도 눈여겨볼 만하다. 콘셉트있는 카페 공간을 위한 가구, 인테리어 소품, 조명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