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공식 유튜브 채널 11월 2일 오픈

2020-10-28     백선욱 기자

13일까지 이벤트 진행,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 제공

현대L&C가 공식 유튜브 채널 현대L&C TV’112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구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L&C는 코로나19로 증가한 집콕족()’ 등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겨냥해 SNS를 통한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고 B2C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

현대L&C TV’는 회사 및 제품 관련 콘텐츠는 물론, 인테리어 토크, 실전 시공, 소비자들의 생활에 필요한 실질적인 인테리어 정보가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게시될 예정이다. 현대L&C는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통해 부드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대중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소비자로 하여금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현대L&C는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념해 구독자를 대상으로 112일부터 13일까지 구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현대L&C TV’ 구독과 게시물 좋아요를 설정한 화면을 캡쳐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이 중 70여 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현대L&C 관계자는 유튜브를 통해 실질적으로 대중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형태의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자사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