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침실 인테리어를 구현해주는 우아한 프리미엄 침대 5선
코로나 이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예쁘게 꾸민 집을 SNS를 통해 자랑하는 일이 잦아지면서 공간을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연출하고자 하는 니즈가 커졌다. 그중에서도 특히, 집에서 여행지의 고급 호텔 인테리어를 구현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집에서 호텔 인테리어를 구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공간은 침실이다. 침대 하나만 바꿔도 호텔 분위기가 물씬 나기 때문이다. 침대 하나로 호텔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해주는 2022년 최신 제품을 소개한다.
내추럴 감성의 ‘한샘 유로 503 프레임 오크’
한샘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계속되고 있는 호텔 침대의 인기에 맞춰, 내추럴한 호텔 인테리어를 침실에 구현할 수 있는 ‘유로 503 프레임 오크’ 침실세트를 선보였다. 유로 503 프레임 오크 침대의 표면소재는 기술력과 퀄리티로 주목받고 있는 독일 기업 RENOLIT(레놀릿)의 PP(폴리프로필렌, Poly Propylene)를 사용해 오크 나무 질감을 리얼하게 구현했다. 헤드부분의 간접 조명과 침대 양쪽에 있는 스팟 조명을 통해 무드있는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침대 양쪽에 있는 멀티패널로 전원, 조도, 타이머 등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매력적인 아트월을 연출하는 ‘현대리바트 에스테틱’
현대리바트는 호텔식 인테리어 침대 신제품 ‘에스테틱’ 시리즈를 출시했다. 에스테틱은 침실 한쪽 벽을 아트월 디자인으로 구성해 별도의 공사 없이 호텔식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침대 헤드보드에 은은한 조명과 템바보드를 포인트로 적용해 밋밋한 벽을 아트월로 연출한다. 모서리 부분에는 곡선형 패널을 추가해 인테리어 공사를 한 것처럼 벽면을 자연스럽게 마감할 수 있다.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12가지 모듈 조합도 선보인다. 슈퍼 싱글부터 퀸, 킹, 라지킹, 트윈, 패밀리 사이즈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 타입이 선택 가능하다. 침대 사이드에 터치식 조명을 갖춘 전신 거울부터 미니 화장대, 2단 서랍장, 협탁 등 다양한 구성품을 조합할 수도 있다.
우아함과 고전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시몬스 플리네’
시몬스는 벨벳 소재와 플리츠 주름 디테일이 강렬한 존재감을 이루는 프레임 신제품 ‘플리네(Fleane)’를 선보였다. 플리네는 유러피안 쿠틔르 무드를 더해 침실 공간에 우아함과 고전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침대 프레임에서는 보기 드문 섬세한 터치감의 벨벳 소재를 프레임 전체에 과감히 사용했다. 헤드보드 전체를 풍성하게 감싼 플리츠 주름 디테일은 마치 특급 호텔 스위트룸에 머무는 듯한 특별함을 선사한다. 플리츠 주름 디테일은 프레임 하단까지 연결되어 침대 프레임 전체가 하나의 마스터피스를 이룬다. 헤드보드 가장자리를 섬세하게 둘러싼 프릴 디테일은 로맨틱한 느낌까지 자아낸다. 플리네는 자연적인 여유로움을 더하는 차분한 그린 컬러와 세련된 분위기가 보다 강조된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와이드한 호텔형 침대 디자인 ‘에이스침대 BMA-1165’
에이스침대는 품격 있는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BMA-1165’를 출시했다. BMA-1165는 와이드한 호텔형 침대 디자인과 간단한 물건을 쉽게 올려 둘 수 있는 선반을 더한 제품이다. 높이가 낮고 넓은 헤드보드는 층고가 높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헤드보드에 적용된 부드러운 터치감과 쿠션감의 패브릭은 생활 오염을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는 이지 클린 기능이 있다. 헤드보드에 구성된 선반은 취향과 주거 환경에 따라 좌우 위치를 선택할 수 있어 침실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다. BMA-1165는 산뜻하고 포근한 감성의 ‘내추럴오크’,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월넛’ 2가지 색상과 라지퀸, 슈퍼싱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호텔 침실 로망을 실현해주는 ‘일룸 바젤’
일룸은 일상생활에서 호텔 침실 로망을 완벽하게 실현해줄 화이트 무드의 ‘바젤’ 호텔 침실 시리즈를 선보였다. 일룸 바젤 시리즈는 호텔 스타일 침대와 아트월 패널을 비롯해 화이트 무드의 서랍장, 화장대, 사이드 협탁으로 구성되었다. 심플하고 모던한 호텔 침대와 패널의 디자인 디테일을 모든 제품에 동일하게 적용해 통일감 있는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아트월로 구성된 침대 패널의 조명이 트렌디한 호텔 감성을 배가시킨다. 이 조명은 좌우 각도 조절은 물론, 단계별 조도 조절을 할 수 있어 무드등부터 독서등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헤드보드 후면에도 바 형태의 무드등을 탑재해 호텔 같은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으며, 후면 선반에는 작은 소품을 배치·보관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