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 12월 코엑스서 개최

홈스타일링 솔루션과 인테리어 트렌드 제시

2022-11-15     주연욱 기자

2023년의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부터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까지 프리미엄 토탈 홈스타일링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시회 ‘2022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121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홈스타일링에 필요한 모든 것이 펼쳐질 예정이다. 토탈리빙, 홈데코&아트리빙, 키친&테이블웨어, 라이프스타일&애니버서리, 홈 어플라이언스 분야로 나뉘어 클래식부터 혁신적인 디자인까지 가구와 제품 디자인의 전체를 한자리에 모았다.

특히, 내년 인테리어 트렌드를 전망하는 특별 기획관이 마련된다. ‘리빙 트렌드 기획관에서 준지 플래그십스토어, 교보문고 등 브랜드의 정체성과 세심한 분석을 기반으로 뛰어난 창의성을 선보이는 WGNB 대표 백종환과 함께 건축 공간 디자인에 대한 트텐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친환경 브랜드를 소개하는 제로 웨이스트’, 신진디자이너를 소개하는 넥스트 크리에이터스’, 브랜드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 대한민국 공예품을 체험하는 크래프트’,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디자인 펫등의 특별관이 준비된다. 또한 12월 크리스마스를 위한 스페셜 전시관인 마이크리스마스기획관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