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한 중문 출시

살문도어, 아치형도어, 초슬림 3연동도어 등 라인업 추가

2023-02-07     차차웅 기자
한솔홈데코

한솔홈데코가 고품격 인테리어 중문을 새롭게 출시해 이목을 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살문도어’, ‘아치형도어’, ‘초슬림 3연동도어로 최신 중문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해 큰 인기가 기대된다.

먼저, 살문도어는 원목 통판이 아닌 사이사이 틈이 있어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고, 우드결의 시트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내추럴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함을 갖췄고,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디자인으로,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아치형도어는 아치형 여닫이 중문과 아치형 슬라이딩 중문 2종류로 출시되었다. 최근, 사각 형태에서 아치형으로 변화되는 중문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제작되었으며, 한층 부드럽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특히 젊은 층에서 높은 선호가 예상된다.

초슬림 3연동도어는 10mm 측면 바를 사용해 기존 도어 프레임보다 두께와 폭이 한층 더 얇아진 것이 특징이다. 넓은 시야가 확보되어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3종의 중문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매력적인 제품들이다라며 디자인성, 안전성, 친환경성을 중요시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