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간편하게 붙이는 벽지&타일 ‘한솔 이지셀프’ 출시
셀프 인테리어도 이지(Easy)하게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손쉽게 붙일 수 있는 벽지&타일 제품인 ‘한솔 이지셀프’를 출시해 이목을 끈다. 한솔 이지셀프는 제품 후면의 스티커만 떼서 부착하는 방식으로, 칼로 가볍게 칼선을 내어 꺾어주면 원하는 크기로 쉽게 재단이 가능한 제품이다. 시공이 간편하고, 내구성 및 친환경성이 우수할뿐더러,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취향에 맞는 공간 연출이 가능해 큰 인기가 기대된다.
친환경 PP 소재 사용, ‘PS인증’ 제품으로 반려동물 가정에도 적합
한솔 이지셀프는 아기 젖병 용기로 사용되는 친환경 PP(Polypropylene, 폴리프로필렌)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노출이 없고, 화재 시 유해가스를 발생하지 않는 등 안전성이 돋보인다.
또한, 국가공인시험기간(KOTITI) 시험연구원에서 PS(Pet Safety)인증을 받아 스크래치와 오염을 고민하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햇볕에 오랜 시간 노출되어도 색상 변화가 적어 새것과 같은 상태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표면이 강해 고양이가 긁어도 쉽게 찢어지거나 긁히지 않아 펫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붙이는 순간, 새로워지다
한솔 이지셀프는 쉽고 편하게 공간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접착제 없이 후면의 스티커만 떼서, 변화를 원하는 벽면 등 공간에 부착하면 된다. 재단도 쉽다. 칼이나 가위로 시트면에 칼집을 낸 후 꺾어만 주면 된다. 셀프 인테리어를 통해 주방, 아이방, 침실, 서재, 현관, 거실 등 어떤 공간도 간단하게 완성도 높은 변화를 줄 수 있다.
디자인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퓨어마블, 베이지스톤, 화이트스톤, 딤그레이스톤 등 마블&스톤 패턴 4종과 아이보리패브릭, 올리브패브릭 등 패브릭 패턴 2종을 출시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자신만의 개성을 공간에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특징 및 시공방법, 시공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꿀팁 영상 등은 한솔홈데코 유튜브 ‘알쓸인잡’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최근 자신만의 공간에 개성을 담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어 한솔 이지셀프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