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간편하게 붙이는 벽지&타일 ‘한솔 이지셀프’ 출시

셀프 인테리어도 이지(Easy)하게

2023-11-07     이보경 기자
한솔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손쉽게 붙일 수 있는 벽지&타일 제품인 한솔 이지셀프를 출시해 이목을 끈다. 한솔 이지셀프는 제품 후면의 스티커만 떼서 부착하는 방식으로, 칼로 가볍게 칼선을 내어 꺾어주면 원하는 크기로 쉽게 재단이 가능한 제품이다. 시공이 간편하고, 내구성 및 친환경성이 우수할뿐더러,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취향에 맞는 공간 연출이 가능해 큰 인기가 기대된다.

 


친환경 PP 소재 사용, ‘PS인증제품으로 반려동물 가정에도 적합


한솔

한솔 이지셀프는 아기 젖병 용기로 사용되는 친환경 PP(Polypropylene, 폴리프로필렌)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노출이 없고, 화재 시 유해가스를 발생하지 않는 등 안전성이 돋보인다.

또한, 국가공인시험기간(KOTITI) 시험연구원에서 PS(Pet Safety)인증을 받아 스크래치와 오염을 고민하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햇볕에 오랜 시간 노출되어도 색상 변화가 적어 새것과 같은 상태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표면이 강해 고양이가 긁어도 쉽게 찢어지거나 긁히지 않아 펫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붙이는 순간, 새로워지다


한솔
한솔

한솔 이지셀프는 쉽고 편하게 공간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접착제 없이 후면의 스티커만 떼서, 변화를 원하는 벽면 등 공간에 부착하면 된다. 재단도 쉽다. 칼이나 가위로 시트면에 칼집을 낸 후 꺾어만 주면 된다. 셀프 인테리어를 통해 주방, 아이방, 침실, 서재, 현관, 거실 등 어떤 공간도 간단하게 완성도 높은 변화를 줄 수 있다.

디자인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퓨어마블, 베이지스톤, 화이트스톤, 딤그레이스톤 등 마블&스톤 패턴 4종과 아이보리패브릭, 올리브패브릭 등 패브릭 패턴 2종을 출시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자신만의 개성을 공간에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특징 및 시공방법, 시공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꿀팁 영상 등은 한솔홈데코 유튜브 알쓸인잡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최근 자신만의 공간에 개성을 담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어 한솔 이지셀프를 출시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친환경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