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전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연말을

2008-12-04     권재원 기자

동화자연마루, 전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연말을

‘사랑의 마루 무료 기증’ 프로그램 진행 중

 

국내 마루판매 1위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사하기 위한 일환으로 ‘사랑의 마루 무료 기증’ 프로그램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전국엄마모의고사: 과목 강화마루’라는 이름으로 진행중인 이 프로그램은 강화마루에 대한 올바른 기초지식과 사용법 등을 10개 문항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이 프로그램의 응시자 한 명당 10cm² 의 마루가 쌓여 어려운 어린이들의 공부방에 무료로 기증 될 예정이다. 적립 현황은 이벤트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편 또는 온라인으로 응시가 가능하며 응시기간은 2009년 1월 31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 모의고사에서 만점을 받은 응시자에게는 3개월간 매월 말일, 추첨하여 총 세 차례에 걸쳐 강화마루 ‘플로렌’ 시공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점수와 관계없이, 모의고사에 응시한 참가자 중 매주 5명을 추첨하여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동화자연마루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는 만큼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이 절실한 시기이니 이번 기회를 통해 이웃에 대한 사랑의 손길을 기대한다. 또한, 간단한 형식의 모의고사 문제를 통해 강화마루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소비자들이 강화마루를 제대로 사용하고 선호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www.dongwhamaru.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