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집중력도 높이고 트렌드세터 맘들의 디자인 취향까지 저격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스쿨룩 스타일인 ‘엘레멘터리(ELEMENTARY)’ 콘셉트로 아동복 브랜드 플라키키(FLAKIKI)와 협업한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을 출시했다.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의자 링고에 플라키키 특유의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체커보드 패턴을 적용한 제품으로, 독보적인 시디즈의 의자 기술력에 플라키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등판과 좌판의 커버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손쉽게 새 제품처럼 교체해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링고 구매자도 소재와 컬러를 바꿔 새로운 분위기로 제품을 연출할 수 있다.
지난 1월 2일 플라키키 공식 홈페이지(http://www.flakiki.com/)를 통해 처음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한정 판매를 시작한지 40분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1월 13일부터는 시디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sidiz)를 통해 공식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월간 THE LIV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