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건축 디자이너가 재해석한 伊 키친 브랜드 ‘ELMAR’의 새로운 밀라노 쇼룸
세계적 건축 디자이너가 재해석한 伊 키친 브랜드 ‘ELMAR’의 새로운 밀라노 쇼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08.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명성의 이탈리아 디자인 듀오 Ludovica + Roberto Palomba 부부가 설계한 이탈리아 럭셔리 키친 브랜드 ‘Elmar’의 새 밀라노 쇼룸이 문을 열었다.

엘마(Elmar)는 올해 6월 밀라노 디자인위크(2022 Fuorisalone) 시기에 맞춰 이탈리아 밀라노의 디자인 중심지 브레라(Brera) 지역과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포르타 누오바(Porta Nuova) 지역 사이에 약 300크기의 쇼룸을 론칭했다.

매장은 전면 대형 통창으로 설계되어 주방가구의 텍스쳐와 자연광이 최대한 어우러질 수 있게 했다. 그리고 공간을 세 구역으로 나눠 현대적 분위기의 메트로폴리탄 키친과 트렌디한 텍스처로 재해석된 Elmar의 베스트 모델, 그리고 AEG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맞춤형 주방 등을 전시했다.

커다란 입구로 들어서면 Elmar의 전통적 키친 Easy, Slim, Playground 모델을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풍부한 채광을 받으며 길게 이어지는 @home 컬렉션은 요리뿐만 아니라 세탁과 홈 오피스 기능까지 모든 기능이 포함된 멀티플렉스 키친으로 꾸며졌다. 세 번째 영역에서는 가전제품 컬렉션을 위해 Elmar가 만든 새로운 프레임을 통해 AEG가 신모델의 가전제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LED 조명이 패널 전체에 탑재된 벽장과 숨은 공간으로 들어가는 획기적인 액세서리를 장착한 ‘Secret doors’, 신제품의 아웃도어용 아일랜드 등을 전시해 주방 외의 전체적인 공간을 아우르는 Elmar의 건축적 요소와 과학적 솔루션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한편, 1978biancade 비안카데 지역에서 시작한 Elmar는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고급 소재의 결합을 통해 이탈리아 디자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 Palomba 부부 외에도 C+S Architects 등 유명 건축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으로 공간을 재해석하는 키친을 선보이고, 욕실 가구와 아웃도어 가구들까지 물 흐르듯 이어지는 컨템포러리 디자인으로 그들의 색깔을 증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