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타일 특유의 규격과 디자인을 구현한 강마루 제품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동화기업은 ‘스퀘어’ 시리즈 3종을 출시하며 타일형 강마루 라인업을 완성했다.
스퀘어 라인업은 각각 다른 소재로 제작된 강마루 제품으로 구성된다. 동화기업은 국내 최초로 다양한 소재를 아우르는 타일형 강마루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타일형 강마루 3종은 ‘진 그란데 스퀘어’, ‘강 스퀘어’, ‘듀오 스퀘어’다. ‘진 그란데’는 동화기업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친환경 나프 보드, ‘강’은 내수성이 우수한 합판, ‘듀오’는 나프 보드에 내수 합판을 결합한 듀얼 코어를 소재로 활용한다. 소비자는 색상, 예산, 시공 환경 등을 고려해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스퀘어 시리즈는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비율로,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를 제공한다. 각각 정사각형과 직사각형 2종류다. 규격은 진 그란데 스퀘어 650mm x 650/1220mm x 7.5mm, 강 스퀘어 597mm x 597/1205mm x 9.5mm, 듀오 스퀘어 595mm x 595/1205mm x 10.5mm다.
세 제품 모두 석재 패턴으로 출시되어 타일 같은 디자인을 지닌다. 진 그란데 스퀘어는 8종, 강/듀오 스퀘어는 각각 6종의 패턴을 제공하며, 타일 특유의 대리석 질감을 구현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진 그란데 스퀘어와 듀오 스퀘어는 자사 벽장재 ‘시그니월’과 공유하는 패턴이 있어, 함께 시공하는 경우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