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목질 바닥재 부문 1위 수상
동화자연마루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목질 바닥재 부문 1위 수상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5.01.2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기업의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지난 1월 7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목질 바닥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동화기업의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는 지난 1월 7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목질 바닥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동화기업

동화기업(대표이사 채광병)은 지난 17일 자사의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목질 바닥재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3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로, 매년 기업, 인물 등 각 분야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한다. 이번에는 총 32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를 평가했다.

 


동화자연마루, 트렌드 선도력과 우수한 친환경성 인정받아


시그니월&진 그란데 스퀘어_이모션 블랑3
시그니월&진 그란데 스퀘어_이모션 블랑3 ⓒ동화기업

동화자연마루는 제품의 트렌드 선도력을 인정받아 목질 바닥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동화자연마루는 다양한 규격과 패턴의 제품을 선보이며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작년에는 대형 벽재 시그니월’, 광폭·장축 바닥재 맥스’ 2, 타일 규격 바닥재 스퀘어’ 3종을 차례로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친환경성 또한 호평받았다. 동화자연마루는 모든 제품이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5mg/이하인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한다. 유해 물질 걱정이 없어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에 기여한다.

또한, 시공 전 바닥 상태 점검부터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고 관리해주는 마루 케어 서비스 케어플로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신뢰를 공고히 하고 있다.

채광병 동화기업 대표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주신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소비자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