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도 이젠 디자인 시대,
Z:IN창호 국내외 유명 디자인상 수상
Z:IN창호는 ‘행복한 공간 체험’이란 컨셉으로 공간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감성창호를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보온과 단열, 방음, 환기, 보안까지 창이 갖추어야 할 기능은 여전히 중요하지만 Z:IN창호는 기능성에만 머무르지 않고, 집안의 눈이 되어 주는 창에 디자인 감각을 더했다.
Z:IN창호의 아름다운 창호 제품은 고객의 감성을 만족시키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창틀에서 벗어나 창틀에 한번 더 각을 주어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연출한 디자인 내창 ∇보다 슬림한 창틀로 세련된 공간을 보여주는 파워슬림 발코니창 등 디자인 감각이 더해진 창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물론, 고객이 원하는 대로 창 안팎의 색상을 고를 수 있도록 맞춤 제공이 가능한 컬러 기술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창호 손잡이 제품 2종이 국내외에서 디자인으로 호평 받기도 했다.
Z:IN창호의 디지털핸들은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009년 수상작으로 선정되었으며, 파워슬림 발코니창 핸들은 국내 지식경제부가 선정하는 굿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디지털핸들은 깔끔한 블랙라인과 LED창을 이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터치방식으로 간편하게 문을 여닫을 수 있다는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파워슬림 발코니창 핸들 역시 알루미늄 소재의 미려한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손잡이 전체를 둥글게 처리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인 측면까지 고려해 사용자의 감성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Z:IN창호는 앞으로도 고객의 공간을 한층 아름답게 만들고,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감성창호 개발에 노력할 계획이다.
080-005-4000 / www.z-in.com
저작권자 © 월간 THE LIV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