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적 마케팅 펼쳐 호응
친환경 기업 신한벽지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한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신한벽지가 진행한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는 신한벽지 공식블로그를 통해 진솔한 사연을 작성한 신청자 중 3명을 선정해 벽지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였다. 선정된 소비자는 신한벽지의 고급 실크벽지 중 본인이 가장 선호하는 벽지 제품을 선택하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도배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소비자가 선택한 제품은 신한벽지의 메인 컬렉션인 ‘스케치’, ‘심플’ 등 이었다.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스케치는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6가지 테마로 인테리어 공간에 맞는 제품들을 구성해 공간 스타일링 코디북으로 선보여져 현재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2017 심플은 단색 계열에 부드럽고 다양한 컬러감을 지닌 벽지 컬렉션으로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에 가장 부합되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제품들의 자세한 시공 후기 및 설명은 신한벽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벽지는 체험단 이벤트 외에도 지난 5월, 신한벽지 공식블로그 오픈 이벤트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지난 7월 26일에는 ‘공식블로그 오픈 100일’을 기념해 이웃들에게 선물 제공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한 현재 KBS,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에 지속적인 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친환경벽지 ‘자연림’ 및 인기 컬렉션 체험단을 수시로 모집해 만족도 높은 제품과 더불어 시공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기업경영활동을 전개하는 고객 중심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sh_wallpaper
02-817-6539 / www.shinhanwa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