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room] 하농, '시치스(SICIS)' 전시장 오픈
[show room] 하농, '시치스(SICIS)' 전시장 오픈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1.06.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농, ‘시치스(SICIS)’ 전시장 오픈
차원이 다른 명품 모자이크 타일 선보여

 

 

이탈리아산 원목마루 ‘리스토네 조르다노’를 수입, 판매해온 (주)하농이 지난 19일 강남구 역삼동에 이탈리아산 최고급 아트 모자이크 타일 브랜드 ‘시치스(SICIS)’ 전시장을 오픈했다.
1년 2개월에 걸친 공사로 탄생한 시치스 전시장의 콘셉트는 ‘질감의 차이’다. 타일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일반적인 디자인 그 이상의 예술적 느낌을 선사하고자 했다. 내추럴, 워터글라스, 무라노, 글리머, 이리듐, 콜리브리로 구성된 시치스 콜렉션은 혼합시공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264㎡ 규모에 전시장은 외관부터 벽, 바닥, 천정까지 보이는 모든 곳이 모자이크 타일로 시공되어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자랑한다. 갤러리·테크니컬·마블·키친 공간으로 구성된 전시장에 들어서면 먼저 검은 바탕에 넝쿨 패턴의 벽면이 보인다. Oriental Collection ‘Fancy twirly black&orchis’ 제품이다.


갤러리 공간 내부에 들어서면 번쩍번쩍 빛나는 거대한 하이힐이 눈에 띤다. 백금 모자이크 타일로 생산된 7천만원대의 욕조 ‘Audrey’다. 한국 런칭을 기념해 이태리에서 수작업으로 생산 후 특별 공수된 야심작으로, 금, 은, 백금, 티타늄 등 귀금속을 유리 속에 입혀 입체적 아름다움을 더했다.


이외에도 갤러리 공간에는 푸른 배경에 날아다니는 나비를 표현한 Sheer glass Collection ‘butterfly panel’과 붉은 꽃으로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판넬 Flower power Collection ‘FLO6R PART1, 2’ 등이 있다.


하이힐 욕조를 지나 테크니컬 공간에 들어서면 벽면에 시공된 화이튼 컬러에 무지갯빛을 내뿜는 Pixall Collection ‘stripes 40 ginger-cloud white’와 다양한 컬러가 조합된 Degrade Collection ‘Custom degrade from red to violet’을 볼 수 있다.


또 Flower power Collection ‘FLO6B&W, FLO14B&W’와 Pixall Collection ‘Kalido, Cheviot’이 각각 패널 형태로 전시되어 있다. 마블 공간에는 천연 대리석으로 생산된 마블 타입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공간에 들어서는 입구에는 마를린 먼로 초상화를 인상적으로 표현한 Portrait Collection ‘Marylin Ballerina’가 시공되어 있다.


내부에는 천연 대리석이 주는 무게감과 클래식한 느낌을 한껏 풍기는Marble Collection ‘INGRES, BOUCHER’가 반제품 형태로 있다. 바로 위 벽면에는 Bisanzio Collection ‘Massimiano, Giustiniano’가 판넬 형태로 시공되어 있다.


 
또 다른 벽면에는 정형과 이형 타입 네오글라스가 꽃, 타원, 원 등 다양한 모습의 타일로 만들어져 있다.
키친 공간에는 중앙에 시공된 TOYO 키친이 시선을 끈다. 나고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주방가구는 뛰어난 스테인리스 가공능력을 지닌 회사의 가구인 만큼 스테인리스로 이루어진 상판이 특징이다.
섬세한 엣지 마감으로 주방가구의 디자인을 완성한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싱크에 적용된 3D 시스템이다. 타제품과 차별화된 기능으로 도마와 채 등이 싱크볼 위에 3단으로 적용되어 있어 실사용자의 편리를 극대화 했다.


키친 공간 벽면에는 Sky line Collection ‘Peach 13’이 전시되어 있고, 천장에는 빛 투과성을 지녀 간접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는 Glass3 Collection ‘Black Green N01’이 시공되어 있다. 또 바닥에는 NeoGlass Collection ‘Fluxus 01’이 무지갯빛을 뽐내며 각도에 따라 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시치스 모자이크 타일은 아트 모자이크 기법을 현대적 감각으로 탄생시킨 타일로 불변성을 지닌 모자이크 타일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천연 미네랄과 실리카의 8:2 황금비율을 완벽히 재현했다.


또 유리, 대리석, 백금, 진흙 등 폭넓은 재료를 사용, 지금까지 1,000종이 넘는 색상을 개발해 다양한 패턴부터 인물, 풍경묘사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


벽, 바닥, 천정은 물론 조명, 욕조 등 조형물까지 응용이 가능한 시치스 타일은 100% 이탈리아에서 생산된다. 또 우수한 친환경 제품으로 시치스 제품 중 무지갯빛 도장(Iridescent)은 이산화티타늄(TiO2)을 타일표면에 증착시켜 항균, 광분해, 태양광 반사 등의 기능을 더했기 때문에 미적 기능만이 아닌 인체 유해 물질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해주는 효과도 있다.

 

 02-515-2626 / www.haano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