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5종 출시 ‘눈길’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5종 출시 ‘눈길’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9.07.2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파워, 콤팩트함, 탁월한 작업 효율성 갖춰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이하 보쉬)가 강력한 파워, 콤팩트함, 탁월한 작업 효율성을 갖춘 전문가용 전동공구 5종을 출시했다. 선보이는 제품들은 강력함과 콤팩트함을 동시에 갖춘 임팩트 렌치와 멀티 드릴드라이버, 작업의 효율성면에서 탁월함을 보이는 스트레이트 그라인더와 파괴해머, 그리고 보쉬가 국내에서 처음 소개하는 18V 충전 코킹건 등이다.

 

다재다능 임팩트 렌치 & 멀티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GDS 18V-200 C는 최대 200Nm의 높은 토르크의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작업에도 무리가 없고, 신속한 작업을 위한 최대 3400rpm의 스피드를 제공한다. 1~3단계의 속도 조절이 가능함은 물론, 134mm의 콤팩트한 헤드길이로 좁은 공간에서도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핀홀과 링이 적용된 핀홀 렌치 타입으로 렌치 소켓을 공구에 안정적으로 장착해 작업이 가능하다.

멀티 드릴드라이버 GSR 18V-60 FC6가지의 어댑터를 탈·부착해 드릴 드라이버, 해머, 코너 드라이버 등 5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일반 키레스척 어댑터(GFA 18-B), 메탈 키레스척 어댑터(GFA 18-M), 모서리 전용 어댑터(GFA 18-E), 해머 어댑터(GFA 18-H), 앵글척 어댑터(GFA 18-WB) 등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해머 어댑터를 장착하면 최대 직경 10mm 콘크리트 드릴링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보쉬만의 플렉시클릭(FlexClick) 시스템이 적용되어 16가지로 위치 조정이 가능해(360˚) 공구 사용이 쉽지 않은 비좁은 공간이나 모서리 부분에서 보다 편하게 작업할 수 있다.

 

작업 효율성을 높인 스트레이트 그라인더 & 파괴 해머

스트레이트 그라인더 GGS 18V-23 LC는 강력한 파워로 그라인딩, 디버링, 연삭, 폴리싱, 마감, 절단 등 작업 시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고출력 브러쉬리스 EC모터의 적용으로 1000W의 강력한 출력 파워가 특징이다. 또한 자재에 디스크가 걸려 과부하로 반동이 생기면 기기가 스스로 멈춰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킥백 컨트롤’, 전원 OFF시 신속하게 모터를 정지시키고 정지 시간을 최대 70%까지 감소시키는 브레이크 시스템’, 작업 중 킥백 또는 코드 빠짐으로 제품이 정지하면 스위치를 껐다 켜야 제품이 재시동되는 재시동 보호기능 등을 적용해 사용자의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파괴 해머 GSH 500은 강력함, 내구성, 편의성을 갖춘 제품이다. 1100W 파워, 7.8J 임팩트 에너지 그리고 2900bpm 임팩트율로 강력한 자재 제거 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보쉬의 더블링 이중 보호 시스템 적용으로 먼지의 내부 침투를 보호하고 구리스 누출을 방지해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었다. 내부 기어 메커니즘 설계로 작업 시 진동을 최소화해 작동이 용이하고 작업자는 피로를 덜 느낀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보쉬 충전 코킹건

충전 코킹건 GCG 18V-600은 자동차 프레임 접착, 창틀 방수작업, 마감처리, 단순 코킹 작업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한다. 9단 속도 설정 다이얼과 가변 속도 트리거를 적용해 속도 조절이 편리하다. 최대 누적 하중 9mm/초와 3.5kN 압착력을 갖춰 점도가 높은 접착제를 사용해도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보쉬의 피스톤 오토리버스 기술이 적용되어 트리거를 놓았을 때 압력을 완화해 누액을 최소화할 수 있어 청결하게 작업할 수 있다. GCG 18V-600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실리콘 카트리지 교환이 용이하도록 나사선 캡을 적용했으며, 최대 400mL 용량의 실리콘 카트리지와 최대 600mL 용량의 실리콘 튜브 백 장착이 가능한 넉넉한 용량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