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소재, 기능성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품격 있는 디자인, 믿을 수 있는 소재, 기능성 3박자를 고루 갖춘 프리미엄 소파 4종을 출시했다.
까사미아는 홈퍼니싱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올해 FW 시즌 신상품 소파의 디자인·소재·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신상품 소파 4종은 디자인의 디테일을 강화해 거실 인테리어의 격을 높여주며, 우수한 품질의 고급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여기에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실용적인 기능이 추가된 다양한 소파까지 만나볼 수 있다.
캄포 모듈 소파
‘캄포(CAMPO)’는 가족의 형태나 공간 규모에 따라 조합해 사용이 가능한 신개념 모듈형 소파다. 이사 또는 자녀 계획에 따라 변화되는 집 크기에 맞춰 간편하게 모듈을 추가하거나 제거해 3인 소파부터 5인 소파까지, 그리고 ㄱ자 형태, ㄷ자 형태 등 사이즈와 형태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다.
소파 커버에 미국 스마트 라이브(Smart Live)사에서 개발한 신소재인 ‘이지클린 패브릭’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가벼운 얼룩이나 먼지는 소량의 물로 닦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쿠션 커버는 탈착이 가능해 손쉽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몬텔토 소파
‘몬텔토(MONTELTO)’는 세련된 퀼팅 디자인과 곡선 형태의 팔걸이로 클래식한 느낌을 담은 가죽 소파다. 세미애닐린 가공법을 통해 가죽의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으며, 염료 작업은 100%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진행되어 자연스러운 가죽 색감과 엔틱한 마감 처리가 특징이다. 통기성과 항균 효과가 뛰어난 마 소재로 제작된 친환경 엘라스틱 밴드로 소파 내구성을 높였으며, 5겹 레이어드 충전재는 베개처럼 푹신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몬타나 소파
‘몬타나(MONTANA)’는 거실의 품격을 올려줄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소파다. 질 좋은 가죽에 좋은 염료를 입혀야 나올 수 있는 레드 컬러 가죽은 국내 소파 중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컬러로 거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준다. 세미애닐린 가공법을 통해 가죽의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으며, 이태리 천연 소가죽을 조각내지 않고 통으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색감을 자랑한다. 소파 하단부는 사선으로 뻗은 스틸 다릿발이 적용되어 아름다운 조형미를 강조했다.
그리볼라 소파
‘그리볼라(GRIVOLA)’는 자연스러운 곡선을 살린 북유럽 디자인의 소파로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팔, 다리를 기댈 때 뜨는 공간이 없도록 인체에 최적화된 곡률로 팔걸이와 좌방석을 설계했다. 이음새를 두 줄로 나란히 박는 더블 스티치 기법은 가죽의 늘어짐 현상 막을 뿐만 아니라 가죽을 탄탄하게 고정해 내장재를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또한 세미애닐린 가공법을 통해 가죽의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으며, 천연 소가죽을 조각내지 않고 통으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색감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