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UL 그린가드 골드등급 획득
신한벽지, UL 그린가드 골드등급 획득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9.12.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실상부 국내 대표 친환경 벽지 기업으로 발돋움

 

신한벽지의 국내 벽지 컬렉션이 ‘UL 그린가드 골드등급기준을 통과했다.

글로벌 안전 과학 회사 UL에서 제공하고 있는 UL 그린가드 인증은 2001년부터 시작된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제3자 인증으로,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을 갖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C) 배출 측정시험에 기초해 인증된다. 실내 공기질에 대해 360가지 이상의 휘발성 유기화합물(VOC) 및 총 화학물질방출량 시험을 진행하며, 11,000개 이상의 화학 물질에 대한 철저한 테스트를 통해 인체유해성을 고려한 엄격한 기준을 제시한다. 또한 그린가드 인증은 미국 환경청(EPA)과 미국 친환경건축물인증제도(LEED)에서 인정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환경인증제도이다.

특히, 신한벽지가 획득한 골드등급은 신경계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발암물질인 휘발성 유기화합물의 방출량이 기준치보다 낮은 제품에 부여된다.

그동안 친환경건축자재품질인증 최우수등급환경표지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들을 선보여온 신한벽지는, 이번 UL 그린가드 골드등급 획득을 통해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친환경 벽지 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신한벽지 관계자는 디자인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제품의 친환경성이다친환경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가 높아진 만큼,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벽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벽지는 항곰팡이 기능을 가진 리빙S’, 이음매가 두드러지는 현상을 개선한 스케치심플S.E’ 등 기능성 벽지를 선보여 주목 받아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