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신한벽지, 2020년 새해 벽지 추천
새해를 앞두고 가장 많이 하는 결심은 대부분 건강과 관련된 부분일 것이다. 추워진 날씨에도 미세먼지의 공습은 끊이질 않고, 집에서는 음식을 조리하거나 생활하면서 나오는 유해물질에 노출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집은 하루의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기에 좀 더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이 때, 소비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벽지일 것이다. 벽은 집 안에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기에 친환경성 외에도 컬러와 디자인까지 고려하게 된다. 새해를 맞아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싶다면 신한벽지가 추천하는 벽지로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침실
침실은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만큼 어느 공간보다 편안하고 안락하게 꾸미고 싶어진다.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안정감을 주고 싶다면 ‘스케치’의 ‘라이트 그레이’를 추천한다. 화이트의 밝은 색감과 그레이의 차분함이 섞여 안정감을 주는 효과가 있다. 라이트 그레이는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컬러인 만큼 새해를 맞아 변화를 주고 싶다면 안성맞춤이다. 무난한 컬러이기 때문에 다양한 가구나 소품과도 자연스럽게 매치된다.
거실
거실 벽지는 가구를 비롯해 바닥재 색상도 감안해야 실패할 확률이 적다. 많은 가구들과 어울릴 만한 벽지를 찾는 것이 어렵다면 ‘리빙S’는 어떨까. ‘리빙S’는 밝고 부드러운 컬러의 무지벽지와 포인트벽지를 가지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 더욱이 항곰팡이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결로현상으로 인한 곰팡이 걱정을 줄여준다. 무엇보다 환경표지와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으로 친환경성과 안전성을 높인 점이 눈에 띈다.
한편,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STANDARD 100)’ 최고 등급인 1등급과 UL 그린가드 골드 등급 획득으로 업그레이드 된 ‘2020 리빙’이 이번 달에 출시될 예정이다.
아이방
따뜻한 감성으로 우리 아이방을 완성하고 싶다면 ‘아이리스’의 키즈하우스 섹션을 추천한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패턴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키워준다. 파스텔 톤 컬러를 사용하여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아이의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