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텍스처와 컬러, 촉감을 선사하다
개나리벽지가 2020 실크벽지 컬렉션 ‘로하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규 컬렉션의 콘셉트는 ‘Urban Natural Life’다. 도시화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은 점점 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안정감과 편안함을 원한다. ‘2020 로하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텍스처와 컬러, 촉감이 주는 느낌을 통해 고요한 휴식과 함께 생동감,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신제품 로하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린넨, 우드, 스톤, 지사 등의 텍스처를 담아 무지 엠보의 다양성을 높였다. White, Cream, Beige, Warm Grey, Greige 등 메인컬러에서 따뜻한 계열을 보완했다. 또한 Blue, Peach Pink, Mint 등 뉴트럴 톤이 믹스된 중채도의 컬러를 개발했다.
특히, 이번 로하스는 다양한 컬러의 엠보 무지 NEW 페인트를 개발했고, 진한 컬러의 경우, 특수 공법을 이용해 시공성을 보완했다.
또한 모던하고 부드러운 컬러의 아동용 디자인 섹션을 수록했고,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는 축광벽지를 개발했다.
Soft Natural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린넨, 우드, 스톤, 지사 등 자연스럽고 풍부한 촉감의 소재와 Cream, Beige, Warm Grey, Greige 등 따뜻한 톤의 컬러 웨이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내추럴한 공간을 만든다.
Comfy Minimal
소재의 텍스처를 강조하고, 간결한 라인, 모던하고 부드러운 컬러로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모던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Modern Romantic
심플하게 표현한 플라워 패턴, 부드럽고 차분한 파스텔 컬러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의 침실을 완성한다.
Kids Design
모던하고 부드러운 컬러로 아이들의 방을 사랑스럽게 연출해준다. 또한 어둠 속에서도 빛을 내는 축광벽지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