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SBS FiL, 라이프타임 예능 프로그램 ‘홈데렐라’에서 진행한 배우 김승현 부부의 신혼집 리모델링 프로젝트에 함께했다.
지난 8월 2일 방송에서는 방송 작가와 결혼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승현이 출연, 낡은 신혼집을 LG지인의 인테리어 자재로 리모델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입주 당시에 리모델링을 하지 못해 칙칙한 분위기를 자아냈던 신혼집은 LG지인의 원스톱 인테리어 솔루션과 함께 화사한 분위기의 평생 살고 싶은 집으로 거듭났다.
김승현 부부는 리모델링에 앞서 LG하우시스의 플래그십 전시장 ‘LG지인 스퀘어’에 방문해 다양하게 연출된 인테리어 공간들과 인테리어 자재를 살펴보고 전문가로부터 인테리어 컨설팅을 받으며 본격적인 리모델링 준비를 마쳤다.
이번 리모델링은 김승현 부부의 로망을 담아 신혼집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인테리어에 집중했다. 촌스러운 컬러의 바닥은 화이트 우드 패턴이 돋보이는 강마루 ‘LG지인 지아마루 리얼’로 교체해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오래된 집의 구조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방음과 단열이 문제였던 거실은 ‘LG지인 수퍼세이브7’ 창호를 시공해 멋진 뷰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배수가 되지 않아 벌레가 나오던 욕실은 레트로 플리츠 디자인의 호텔 감성 욕실로 탈바꿈했다.
뿐만 아니라 부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담은 인테리어도 돋보인다. 주방은 장신인 부부의 키를 고려해 맞춤형 하부장을 설치하고, 인조대리석 ‘LG지인 하이막스 오로라’로 상판을 제작해 디자인과 위생을 강화했다. 작가인 아내가 많은 시간을 보내는 서재는 친환경 벽지 ‘LG지인 지아 패브릭’으로 블루 그레이 컬러의 벽면을 꾸며 집중력을 높여주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한편, ‘홈데렐라’는 노후된 주택을 다양하게 대변신 시키며 얼마나 가치가 상승하는지 알아가는 하우스 컨설팅 예능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