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환기의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추워진 날씨로 인해 창문을 열기 망설여진다. 그러다 보니 외부와 실내 공기가 만나는 창가나 벽 틈새에 결로현상이 발생하게 된다. 습한 상태가 오래갈수록 곰팡이가 생길 확률도 높아진다. 잦은 환기는 어렵고 곰팡이 번식이 걱정된다면 신한벽지 ‘리빙’을 추천한다.
항곰팡이 기능
기능성 벽지 ‘리빙’은 소비자의 고민에서 시작된 제품이다. 1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자체 설문조사에서 가장 필요한 기능으로 뽑힌 ‘항곰팡이 기능’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항곰팡이 기능(Antifungus Technology)이란 곰팡이 번식의 3요소 중 하나인 영양분을 곰팡이가 흡수할 때, 항곰팡이 기능과 함께 흡수해 곰팡이 균의 번식을 완화하는 기술이다.
친환경 인증
리빙은 친환경 인증을 더해 안전성까지 높였다. 세계적인 안전 규격 인증기관 UL에서 ‘그린가드 골드등급(Greenguard Gold)’을 받았으며, 유럽·북미 등 주요 선진국에서 인정받고 있는 친환경 인증제도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STANDARD 100)’ 1등급을 획득했다. 신한벽지가 획득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은 만 3세 미만 유아가 접촉해도 안전하다고 인정되는 제품에 부여된다.
감각적인 디자인
기능에 집중하면 디자인을 놓치기 쉽지만 리빙은 다채로운 컬러로 고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모던하고 깔끔한 화이트, 베이지 계열부터 차분하고 세련된 그레이와 블루, 뉴 클래식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