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전시장 비대면 체험 확대 '눈길'
LG하우시스, 전시장 비대면 체험 확대 '눈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11.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인천공항 안내로봇 클로이가 LG지인 스퀘어에

LG하우시스가 플래그십 전시장 ‘LG Z:IN 스퀘어(LG지인 스퀘어)’에 안내 로봇을 도입하며 전시장의 비대면 체험 확대에 나섰다.

LG하우시스는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플래그십 전시장 ‘LG지인 스퀘어LG전자의 자율주행 안내로봇 ‘LG 클로이 안내로봇(LG CLOi GuideBot)’을 도입, 방문 고객이 직원의 도움 없이도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비대면(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인천국제공항에 도입된 ‘LG 클로이 안내로봇은 현재까지 공항 안내 업무를 수행해오며 로봇의 자율주행 안전성을 검증했다. 이후 대형 쇼핑몰, 자동차 전시장, 아파트 모델하우스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되어 활용도를 높이고 있다. LG지인 스퀘어에서 운영되는 ‘LG 클로이 안내로봇은 본체 디스플레이와 음성 기능을 통해 전시장 층별 안내, 전시 제품 소개, 1층 전시공간 투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안내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LG지인 스퀘어는 지난 7월 디지털 카탈로그, 시뮬레이션 기기 등을 활용해 비대면 체험이 가능한 전시장으로 리뉴얼된 데 이어 이번에 안내로봇까지 도입하며 방문객이 직원 도움 없이도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보다 쉽고 편리한 고객중심 전시장으로 탈바꿈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