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깔끔한 모던부터 우아한 클래식까지
신한벽지가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 별 벽지를 추천해 이목을 끈다. 깔끔하고 도시적인 ‘모던’ 스타일부터, 자연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 ‘내추럴’ 스타일, 감성적인 색감이 인상적인 ‘로맨틱’ 스타일, 고전적인 우아함이 느껴지는 ‘클래식’ 스타일까지 각 콘셉트에 맞는 벽지를 통해 자신만의 취향이 반영된 공간을 연출해 볼 것을 제안한다.
모던
깔끔하고 도시적인 모던 스타일은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지만, 전반적으로 화이트 톤의 가구와 잘 어울린다. 단정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그레이 톤의 벽지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그레이 컬러를 활용하면 마음을 편안하고 차분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가구나 소품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조명을 배치하면 세련되면서 아늑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내추럴
내추럴 인테리어는 말 그대로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다. 따라서, 바닥이나 가구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벽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만일 어느 한쪽에 맞추기 어렵다면 화이트 또는 베이지 계열 벽지를 추천한다. 베이지는 어떤 가구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꾸준히 사랑 받는 컬러이기도 하다. 또한, 특유의 따듯한 색감이 긴장을 완화해주고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침실이나 거실 등 휴식을 취하는 공간에 사용하면 좋다.
로맨틱
화사한 로맨틱 스타일은 소프트한 컬러감을 사용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 톤의 핑크 벽지와 패브릭 쇼파, 모서리가 둥근 가구를 배치하면 아늑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다. 또한, 핑크의 감성적인 색감이 산만하거나 불안한 정서를 완화해주기 때문에 아이방, 침실 등 긴장을 완화시킬 장소에 사용하면 좋다.
클래식
고전적인 우아함이 느껴지는 클래식 스타일은 섬세한 문양의 소품이나 감각적인 컬러를 활용하여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침실 한 쪽 벽에 클래식한 블루로 포인트를 주면 깊이감과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블루 컬러는 심신에 안정을 주고 평온함을 주기 때문에 거실과 침실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타일 별로 보다 상세한 벽지 추천을 받고 싶다면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벽지를 선정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제품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