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중 하나인 한스톤 글로벌 사이트(www.hanstone.com)가 2020 ‘앤어워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건축·건설 분야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올해로 14번째 개최된 ‘앤어워드’는 매년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공정한 심사를 통해 분야별로 수상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산업계 행사로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한다. 현대L&C의 한스톤 글로벌 사이트는 현대L&C의 대표 브랜드인 인테리어 스톤 ‘한스톤’(국내명 : 칸스톤)의 글로벌 마케팅 첨병 역할을 위해 2020년 제작된 것으로, 브랜드 소개 및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Inspiration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현대L&C의 또 다른 인테리어 스톤 브랜드인 하넥스의 사이트와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UI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현대L&C는 지난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현대L&C 글로벌 사이트(www.hyundailncglobal.com), 한스톤&하넥스 글로벌 사이트 등을 연이어 오픈했으며, 유튜브 채널인 ‘현대L&C TV’를 개설하는 등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월간 THE LIV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