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압도적인 품질·디자인에 친환경성까지 갖춘 제품 인기
토털 리빙 인테리어 기업 현대L&C가 뛰어난 기술력과 프리미엄 디자인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자재를 앞세워 시장의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최근 현대L&C가 리뉴얼 출시한 친환경 륨시트 바닥재와 신규 인조대리석 컬렉션이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패턴 라인업을 갖춘 인테리어 필름 ‘보닥’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친환경 륨시트 바닥재 ‘명가 오리지널’, ‘참다움’
현대L&C는 패턴 라인업을 리뉴얼한 친환경 륨시트 바닥재 ‘명가 오리지널’과 ‘참다움’을 새롭게 선보였다.
‘명가 오리지널’은 동(同) 규격 제품 중 최초로 차별화된 입체 동조 엠보스를 적용해 천연소재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해낸 륨시트 바닥재다.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및 중금속 등의 유해 물질의 위험이 없고, 포름알데히드와 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생량이 환경부 환경표지 인증 기준치를 충족하며, 항균·항곰팡이 기능까지 갖춘 친환경 제품이다. 새롭게 구성된 ‘명가 오리지널’의 패턴 라인업은 고풍스러운 느낌의 빈티지 오크, 아늑한 공간감을 제공하는 프라하 오크 등 우드 계열의 패턴과 스톤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오리진 스톤, 부드럽고 밝은 컬러의 돌체 스톤 등 스톤 계열의 패턴 등 총 16종으로 구성되었다.
환경부 환경표지 인증과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 마크를 획득한 바닥재 ‘참다움’은 단위무늬 반복이 최소화 되어 더욱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표면 특수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청소가 용이하며, 긁힘이나 찍힘 등 생활 내구성에도 강한 제품이다. 리뉴얼된 ‘참다움’은 총 14개 패턴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직사각형 레이아웃에 무게감 있는 컬러가 특징인 클린 그레이 마블, 화이트 천연 대리석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아이리스 마블 등 마블 패턴과 부드러운 패브릭 무지 패턴의 소프트 패브릭, 섬세한 나무결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그리스 오크 등이 라인업에 추가되었다.
인조대리석 하넥스 신규 컬렉션 ‘캐스케이드’, ‘베나토’
현대L&C는 최근 인조대리석 ‘하넥스’의 신규 컬렉션인 ‘캐스케이드(Cascade)’, ‘베나토(Venato)’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하넥스의 신규 컬렉션 ‘캐스케이드’, ‘베나토’는 각각 6종, 2종의 패턴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계단식 폭포에서 영감을 받은 ‘캐스케이드’는 흐르는 물을 닮은 섬세한 패턴이 일품이며, ‘베나토’는 칼라카타 패턴과 흐름무늬의 조화로 마블 디자인을 재해석해내며 고급스러움과 고풍스러움을 동시에 담아내고 있다.
다양한 패턴 라인업 갖춘 인테리어 필름 ‘보닥’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부터 개성 있는 디자인까지 다양한 패턴 라인업을 갖춘 현대L&C 인테리어 필름 ‘보닥’이 인테리어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보닥은 다양한 패턴 디자인을 보유해 소비자의 감성과 기호를 충족시키고 있다. 29개 패턴군에 총 435개 패턴으로 이뤄져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 연출을 돕는다. 최근 트렌드인 베이직 솔리드 패턴부터 패브릭, 메탈 및 고가의 프리미엄 우드, 스톤까지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환경표지인증과 다중이용시설 등에 사전신고 없이도 시공이 가능한 자격인 실내마크, 저탄소 인증 탄소발자국 인증 등을 획득했으며, 아토피 안심마크도 획득해 각 가정에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소방산업기술원의 검증을 거친 우수한 방염성능과 품질안정성으로 어느 곳에서든 믿고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