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가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중문 브랜드 ‘마노아’가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노아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기능성이 돋보이는 중문 브랜드로,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국내 유일 11.5mm의 초슬림 프레임, 다양한 디자인·유리·컬러 등 마노아의 특징이 부각되면서,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에이스홈데코는 각각의 장점을 갖춘 마노아 제품 중에서도 공간의 가치를 크게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 중문을 제안한다.
우아하고 클래식한 매력 ‘프렌치 도어 AFD-01’
프렌치 도어는 프랑스식 도어의 디자인에서 착안한 모델로,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AFD-01’은 무게감 있는 컬러에, 골드 포인트를 줘 중후하면서 품격이 느껴진다. 또한, 클래식한 감성까지 더해져, 남과 다른 특별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찾는 소비자층에서 관심이 높다. 프렌치 도어 AFD-01은 여닫이 방식의 양개 도어로, 가로 폭이 넓은 현관에 특히 어울리며, 중후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끼고 싶은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또한, 중문 하나만으로도 인테리어가 크게 변화될 만큼 존재감이 큰 제품으로, 모던한 공간에 감각적인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도 좋다. 아울러, 포세린 타일, 우드 등 고급스러운 자재와 톤을 맞춰 매치하면 격조 높은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 중문 ‘ONE 스윙 여닫이 도어’
마노아의 ‘ONE 스윙 여닫이 도어’는 실용적이고 디자인성이 뛰어난 인테리어 중문이다. 일반적으로 한쪽으로만 열리는 여닫이 중문과 달리, 당기거나 밀어도 열리며 하부 레일이 없어 편의성이 높다. 또한, 문틀과 도어 모두 알루미늄을 사용, 내구성이 강해 휨이 없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초슬림 프레임으로 디자인이 세련되고, 유리 면적이 넓어 문이 닫혀 있어도 개방감이 크다. 공간에 녹아드는 조화로운 디자인과 특유의 심플함으로 넓지 않은 현관에서 특히 매력적인 선택지로 꼽힌다. 또한, 깔끔하고 활용성이 높아 현관뿐만 아니라, 침실, 발코니, 드레스룸 등 공간의 중문으로도 가치가 높다. 모던한 느낌의 화이트, 블랙 프레임이 특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미스트 유리, 브론즈 유리 등 취향과 공간 디자인에 맞는 유리 선택으로 더욱 매력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감각적인 공간 연출 ‘갤러리 슬라이딩’
‘갤러리 슬라이딩’은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중문이다. 도어를 열어 놓으면, 마치 중문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처럼 시원한 확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여닫이 도어와 3연동 도어를 설치하기 힘든 구조에서도 설치가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 최근 인기가 높은 간살도어 디자인으로, 간살로 공간을 분리하면서도, 답답함 느낌이 들지 않아 프라이버시와 개방감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컬러와 간살의 방향(가로·세로)에 따라, 모던, 프리미엄, 내추럴 등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특색있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역할도 한다. 특히, 현관 외 실내 공간에 적용하면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