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풀 라인업 완성, 최신 트렌드 반영 ‘기대감 UP’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가 원목소재 식탁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뜨거운 반응을 얻은 ‘칸스톤’을 적용한 대리석 식탁의 뒤를 잇는 식탁 제품 라인업 확대로 또 한번 업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Q’LINC(큐링크) 원목식탁 시리즈’ 4종은 고급형의 ‘스퀘어’와 ‘루터’ 원목식탁 2종과 실속형의 ‘로코’와 ‘카멧’ 원목식탁 2종이다. 고급형의 스퀘어, 루터 원목식탁은 상판에 거실장이나 책장에 주로 사용되는 애쉬나무(물푸레나무)를 사용해 단단하고 견고하며, 나무 특유의 무늬 결이 살아있어 원목 자체의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에는 내구성이 좋은 고무나무를 적용했다. 월넛과 내추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4인용 ‘일반’과 ‘와이드’ 총 두 가지 사이즈 중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했다. 4인용 와이드 제품의 경우 시중에서 판매하는 일반 4인용 식탁 보다 10~15cm 정도 더 길어 식탁 겸 책상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실속형 라인의 로코, 카멧 원목식탁은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두는 20~30대를 겨냥해 출시되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로코와 카멧 원목식탁 2종은 상판과 다리에 고무나무를 적용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흠집이 잘 나지 않고 내구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소비자 패널 ‘엘렌(eLen)’ 및 업계 전문가 품평회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와 시장의 반응을 충분히 반영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된 이번 원목식탁 시리즈는 최근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호하는 20대에서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소비자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Q’LINC(큐링크) 원목식탁 시리즈’는 지난해 12월 18일부터 한화L&C의 공식몰(http://storefarm.naver.com/hanwhalnc1)과 대형 종합몰(CJ몰, SSG닷컴, 위메프, GS SHOP, 현대몰, 갤러리아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한화L&C는 1차적으로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순차적으로 오프라인으로까지 판매처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