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고객만족도 1위 기업,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기업 선정
에넥스, 고객만족도 1위 기업,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기업 선정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11.10 11:0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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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넥스, 고객만족도 1위 기업,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기업 선정

고객만족도 1위 기업 3년 연속 수상

 

에넥스가 고객만족도 1위 기업,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기업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고객만족도(KCSI)는 부엌가구 부문 1위에 또 다시 선정되어 고객들에게 최고의 사랑받는 부엌가구임을 인정받게 되었다.

고객만족도 1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올해로 17째를 맞고 있다. 에넥스는 이미 2001년과 함께 2006년, 2007년에도 1위로 선정되어 4번이나 최고의 자리에 올라서게 되었다. 또한 한국표준협회에서 실시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을 측정해 1위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에넥스의 고객 만족 정신은 ‘휴먼 키친(Human Kitchen)’ 제품 철학에서 찾을 수 있다. 제품 이상의 만족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고객이 원하는 것을 미리 파악해 차별화된 방식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자 한다. 대표적으로 UV(Ultra-Violet, 자외선) 도장제품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현재 컬러 부엌시장에서 최고의 위치에 올라있다. 이 도장 기술은 레드, 블루, 오렌지 등 화려한 컬러의 가구를 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가구 자체의 내구성도 높였으며 양념과 같은 오염물과 기름이 묻어도 잘 닦이는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아토피, 새집증후군 등의 원인이 되는 유해물질을 없앤 ‘워터본’으로 고객의 건강까지 고려하였다. 국내 유일 접착제를 없애고 수성도료를 입혀 친환경적이다.

에넥스는 기술력 못지않게 서비스도 중시한다. 부엌가구 설치 시 시공자의 이름을 기록하는 ‘설치실명제’, 설치 후 사용상의 불편함은 없는지를 확인하는 ‘해피콜(Happy Call)’, A/S처리 시 고객이 요청한 사항 외에 한 가지 이상의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러스 원(Plus One)서비스’가 대표적이다. www.enex.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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