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스탠다드코리아
아메리칸스탠다드코리아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8.11.1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스탠다드코리아

‘유로젠’ 무상 설치 및 기존 양변기 회수, 폐기 서비스 실시

 

아메리칸스탠다드는 유로젠 출시 한 달을 기념해 무상 설치 및 철거 서비스 등의 소비자 행사를 실시한다. 10월 20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기간 중 ‘유로젠’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20만원 상당의 설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설치에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키고자 기존의 양변기를 무상으로 회수 및 폐기해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아메리칸스탠다드의 신제품 ‘유로젠(EuroZEN)’은 양변기와 비데를 완벽하게 일체화시키고,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고품격 비데일체형 도기이다. 기존 양변기의 둔탁한 디자인과 달리 유선형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채용되어 욕실을 더욱 세련되고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최신 욕실 제품이다.

아메리칸스탠다드 마케팅팀 박소영 과장은 “유로젠 출시 이후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기존 양변기와 비데를 뛰어넘는 비데일체형 도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과 관심이 뜨겁다”며 “비데 사용이 많아지는 겨울,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 기존 양변기를 회수하고 폐기하는데 소요되는 소비자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메리칸스탠다드 홈페이지(www.americanstandard.co.kr)와 고객센터(1588-5906)를 통해 구입 및 무상설치, 철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www.americanstandar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