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이원플러스, 목문용 디지털도어록 H-2480 출시
실내공간 적용 확대, 해외시장서도 기대
디지털도어록을 선도하는 기업 ㈜하이원플러스(하이원플러스)가 최근 야심차게 준비한 사무실 및 목문용 디지털도어록 ‘H-2480’ 모델을 출시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에 출시된 디지털도어록 제품들은 철문에 적합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목재문의 구조에는 맞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다.
이에 하이원플러스는 목재문에 디지털도어록을 설치하고 싶은 고객들이 있어도 마땅한 제품이 없다는 점을 시장조사를 통해 파악, 목재문의 기존 손잡이를 떼어낸 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H-2480’는 목재문에 주로 설치되는 문손잡이와 같은 Single Latch Type의 잠금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번호버튼에 터치방식을 적용한 비밀번호 기능과 근접식 RF CARD 기능을 구현시킨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목문의 비중이 높은 중국 등 해외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하이원플러스 관계자는 “H-2480는 신축은 물론 기축건물의 목문에도 어디든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 강점이다”며 “국내 시장에서는 특별한 보안이 필요한 공간이나 일반 주거공간의 안방에 적용하는 사례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향후 시장성이 기대되고 있고, 이 제품으로 각양각색인 중국 도어사이즈의 60%를 커버할 수 있는 만큼, 해외시장에서의 가능성도 매우 높게 보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간 THE LIV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